이게 반도체만 쳐맞으면 ㄱㅊ은데 쳐맞긴 다 같이 쳐맞고 크론이 실적 어닝서프 뜨니까 반도체만 떡상하고 정작 다른 건 움직임 거의 없는게 너무 슬픔...ㅋㅋㅋㅋㅠㅠ 양심적으로 이번주 내내 뺀 건 복구 좀 시켜줘라
잡담 이번주 내내 크론이 실발 이유로 뺀 거까진 알겠는데
48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게 반도체만 쳐맞으면 ㄱㅊ은데 쳐맞긴 다 같이 쳐맞고 크론이 실적 어닝서프 뜨니까 반도체만 떡상하고 정작 다른 건 움직임 거의 없는게 너무 슬픔...ㅋㅋㅋㅋㅠㅠ 양심적으로 이번주 내내 뺀 건 복구 좀 시켜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