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국장 스윙계좌 소액이득보고 다뺏는데 리스크 지켜가면서 투자하는게 나쁜건아니니까 정신승리중 https://theqoo.net/stock/4256353619 무명의 더쿠 | 06:02 | 조회 수 36 그러나 하닉 10주팔아서 정신승리가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