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덬이 마레 음의 복리 땜에 본주 가격 뛰어넘긴 힘들거다 이랬었는데 22일에 본주 1211 찍었을 때는 마레가 본주 가격 뛰어넘었었는데 지금 본주 1211인데도 마레는 1178이네
잡담 레버리지 음의 복리? 잘 이해 안됐었는데 방금 계좌 보고 이해 완
33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떤 덬이 마레 음의 복리 땜에 본주 가격 뛰어넘긴 힘들거다 이랬었는데 22일에 본주 1211 찍었을 때는 마레가 본주 가격 뛰어넘었었는데 지금 본주 1211인데도 마레는 1178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