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계좌는 플러스 됐는데 팔고자? 그냥 자? 막판에 꼴아박을일 없을 정도의 감동이고 가이던스도 좋은거야? 자다 일어나서 그냥 주방제목만 본 상태야 넘 졸려 ㅠㅠ
잡담 마레 샌레 덬 그냥 자면 돼?
33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충 계좌는 플러스 됐는데 팔고자? 그냥 자? 막판에 꼴아박을일 없을 정도의 감동이고 가이던스도 좋은거야? 자다 일어나서 그냥 주방제목만 본 상태야 넘 졸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