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진거 산 덬들있어?
난 미국에서 어제아침에 한국 ETF때문이에여!
하기전에 그말로 반도체 패던 월가보고
이새끼들 또 비싸게 팔았으니 싸게 사고싶어서
ㅇㅈㄹ하네?하고 담음
저번에도 반도체 수익성 우려 이말로
패서 패닉셀 유도한뒤에 자기들이 줍줍하더라고
떨어진거 산 덬들있어?
난 미국에서 어제아침에 한국 ETF때문이에여!
하기전에 그말로 반도체 패던 월가보고
이새끼들 또 비싸게 팔았으니 싸게 사고싶어서
ㅇㅈㄹ하네?하고 담음
저번에도 반도체 수익성 우려 이말로
패서 패닉셀 유도한뒤에 자기들이 줍줍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