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은 저번 실발 때도 진짜 감동 미쳤는데 전쟁 억까가...
억까없는 실발 기대되고
하닉은 300 넘으면 액분 안하나ㅠㅠ
삼전은 저번 실발 때도 진짜 감동 미쳤는데 전쟁 억까가...
억까없는 실발 기대되고
하닉은 300 넘으면 액분 안하나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4 | 00:05 | 7,9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16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1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445 | 잡담 | 귀여운 예수금 18만원을 마지막으로 넣고 한동안 국장 떠나려는데 뭐 넣을지 추천좀 | 12:26 | 19 |
| 823444 | 잡담 | 뭐 손절할까 ... | 12:26 | 25 |
| 823443 | 잡담 | 이것두 isa에 담아야해? | 12:26 | 44 |
| 823442 | 잡담 | 삼전기 그냥빼야겠다 | 12:26 | 38 |
| 823441 | 잡담 | 에탑은 애먹인다고 에탑인가 1 | 12:26 | 67 |
| 823440 | 잡담 | 오늘도 삼하만가? 1 | 12:25 | 59 |
| 823439 | 잡담 | 삼전기로 돈 좀 벌어볼랬더니 1 | 12:25 | 99 |
| 823438 | 잡담 | 어재 하닉 245일때 주울걸.... 2 | 12:25 | 196 |
| 823437 | 잡담 | 쏠탑 28층인데 손절하고 싶다 4 | 12:24 | 156 |
| 823436 | 잡담 | 어제 지수 주웠어야하는데 물려서 돈이없었어 1 | 12:24 | 64 |
| 823435 | 잡담 | 반도체 사이클 다음은 보통 뭐로 예상해? 10 | 12:24 | 144 |
| 823434 | 잡담 | 롤코다 진짜 | 12:24 | 51 |
| 823433 | 잡담 | 하닉 여기서 1달 횡보하면 빚투 좀 청산될까? 3 | 12:23 | 163 |
| 823432 | 잡담 | 역시 이래야 국장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2 | 12:23 | 675 |
| 823431 | 잡담 | 한울 반도체 산줄 알았늨데 | 12:23 | 38 |
| 823430 | 잡담 | 공매도 나쁜놈들 | 12:23 | 59 |
| 823429 | 잡담 | 현피 손절했다 3 | 12:21 | 110 |
| 823428 | 잡담 | 삼전기를 왜들어갔지.. 3 | 12:21 | 211 |
| 823427 | 잡담 | 센레 38.72 59,582 | 12:21 | 67 |
| 823426 | 잡담 | 하닉 수익 = 타미 손실 1 | 12:20 | 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