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초에 뒤늦게 소프트웨어 -30% 난 거 싹 다 팔고 크론이 본주+크롱이 샀는데 지금 저때 마이너스 난 거 싹 다 메꾸고 몇백 플러스임...ㅋㅋㅋㅋㅋㅋ 저때 팔란 마소 안 팔랐음 아직도 피눈물 흘리고 있었을텐데
잡담 진짜 개미는 걍 주도주 주도섹터 올라타는게 맞다...
9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5월 초에 뒤늦게 소프트웨어 -30% 난 거 싹 다 팔고 크론이 본주+크롱이 샀는데 지금 저때 마이너스 난 거 싹 다 메꾸고 몇백 플러스임...ㅋㅋㅋㅋㅋㅋ 저때 팔란 마소 안 팔랐음 아직도 피눈물 흘리고 있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