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2024년 발사한다고 했다가 2026년 4분기까지 밀린건데로켓랩은 안 터뜨리려고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중이라 밀린거라고는 하지만...난 또 밀릴 수도 있다고 봄ㅜㅜ밀리거나 터지는게 개큰악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