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외인파는데 국장 지수 오르길래 데드캣인가 싶어서 https://theqoo.net/stock/4256326775 무명의 더쿠 | 02:09 | 조회 수 288 연기금이랑 기관이 살려줄테니까 지금 나가 라는 환청이 들리는거같아서 죄다 팔았는데 그게 맞았던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