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살 아빠가 슨피 모으고싶다시는데 5년정도만 부어도 쓸만함? https://theqoo.net/stock/4256286323 무명의 더쿠 | 00:35 | 조회 수 1092 아빠가 물어보는데 나도 주린이라 여기물어봄5년만 모아도 정기예금보단 나을거라고 얘기해줘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