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7% 왔다갔다하는 주식들이 있는데
원래 -20찍으몀 물타야지 마음 먹고있었거든
근데 -20까지는 안 오고 어쩌다 -18%까지는 찍고 그 밑으로는 잘 안 오더라고
이 경우에 덬들은 어떻게 하는 편이야?
참고로 -20%일때 예수금 남은거 반정도 넣어야 -10%까지로 낮출 수 있음ㅠ
그래서 -20% 기다리는 중이긴한데 이게 맞나 싶어서 물어봄ㅠㅠ
원래 -20찍으몀 물타야지 마음 먹고있었거든
근데 -20까지는 안 오고 어쩌다 -18%까지는 찍고 그 밑으로는 잘 안 오더라고
이 경우에 덬들은 어떻게 하는 편이야?
참고로 -20%일때 예수금 남은거 반정도 넣어야 -10%까지로 낮출 수 있음ㅠ
그래서 -20% 기다리는 중이긴한데 이게 맞나 싶어서 물어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