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치사율 90% 아니었나 변종으로 이렇게 되냐 민주콩고는 의료 체계 붕괴 수준이라네 이번에 나온 프랑스 확진자는 민주콩고에서 귀국한 의사래
잡담 ㅇㅈㅅ 이번 에볼라 변종 치사율 30-40%라 확산 좀 된다나 봐
69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치사율 90% 아니었나 변종으로 이렇게 되냐 민주콩고는 의료 체계 붕괴 수준이라네 이번에 나온 프랑스 확진자는 민주콩고에서 귀국한 의사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