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낼 9시 좀 넘어서 일어나는데 프장 시간에 일어나서 지켜보는게 좋을까? https://theqoo.net/stock/425618517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4 삼전이랑 하닉 물타야돼ㅠㅠ 37층이랑 290이라 어차피 프장~오전 10시까진 손 묶는거니까 그냥 9시에 일어날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