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닉 ADR 상장이 큰 규모였구만
521 3
2026.06.24 22:43
521 3

surprising fact

While not an initial public offering, SK Hynix’s planned $29 billion offering would be the second-largest this year behind SpaceX’s record-setting $85.7 billion. If SK Hynix raises the full amount, it would rank among the largest equity offerings ever, not just in 2026: Saudi Aramco raised $29.4 billion in its IPO in 2019, which ranked the largest ever until SpaceX’s debut earlier this month.

놀라운 사실

SK하이닉스가 계획 중인 290억 달러 규모의 공모는 기업공개(IPO)는 아니지만, 스페이스X의 857억 달러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큰 규모가 될 것입니다. 만약 SK하이닉스가 목표 금액을 모두 조달한다면, 이는 2026년뿐 아니라 역대 최대 규모의 주식 공모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2019년 사우디아람코의 IPO에서 294억 달러를 조달했는데, 이는 이달 초 스페이스X가 상장하기 전까지 역대 최대 규모였습니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6 06.21 49,94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62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6,006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200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9,434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1008 잡담 환율이 너무 높아서 물타기도 못함 00:01 1
821007 잡담 와 델레 어제 손절햇는데 ㅡㅡ 00:01 16
821006 잡담 aaox 아옥스는 뭐하는 놈임? 3 00:01 47
821005 잡담 샌레 다들 얼마에 걸어뒀어 1 00:00 51
821004 잡담 델 무슨일이야 1 06.24 116
821003 잡담 와 아옥스 공매비율이 66퍼라네... 2 06.24 133
821002 잡담 쏠탑을 하면서 생긴 나쁜 버릇 : etf는 크게 들어간다 1 06.24 140
821001 잡담 너네 미장 반도체말고 오늘 드간거 있음? 1 06.24 90
821000 잡담 토스 9일연속 예측성공중인데 4 06.24 319
820999 잡담 나도 렘 사려햇는데 1 06.24 82
820998 잡담 델 본주 물려있던 덬들 다 탈출함?? 5 06.24 103
820997 잡담 반도체중에 오르는거 있어? 06.24 79
820996 잡담 혹시 환차로만 내가 본 이익이 얼마인지도 알수있어? 4 06.24 123
820995 잡담 크롱이 내릴 사람은 이미 다 내린 거 아님? 3 06.24 247
820994 잡담 하닉사 1 06.24 313
820993 잡담 나선 진짜 변동성 어지럽다 5 06.24 408
820992 잡담 5년전 무묭에게 06.24 73
820991 잡담 오늘 걍 하락이지? 나 기술적취침한다 06.24 66
820990 잡담 마이크론이 오늘 새벽 6시 실발이야? 2 06.24 339
820989 잡담 로켓랩레버 들어가있는데 이젠 ㄹㅇ 흐린눈 하게되었음 1 06.24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