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0 아래로 내려가도 다시 반등하면 괜찮은데
4300 밑으로 자꾸 내려가면 제고해야 된다..가 많이 보이는 뷰였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아래로 내려갈 수 있다고 했거든
4300 밑으로 자꾸 왔다리 갔다리 하길래 나는 그래서 정리했어
만약 장투 목적이라면 훨씬 아래로 왔을 때 분할 매수하라고도 하더라
4500 아래로 내려가도 다시 반등하면 괜찮은데
4300 밑으로 자꾸 내려가면 제고해야 된다..가 많이 보이는 뷰였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아래로 내려갈 수 있다고 했거든
4300 밑으로 자꾸 왔다리 갔다리 하길래 나는 그래서 정리했어
만약 장투 목적이라면 훨씬 아래로 왔을 때 분할 매수하라고도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