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게 사고 싸게 팔고 진짜 많이 해 봤지만 이번이 역대급 ㅠ 샌디 그저께 2340에 들어가서 아제 2000에 팔고 나옴 ㅠ 순식간에 1000 가량 증발했네 ㅠ 이 단기간에 이정도 손해는 첨이라 쫌 충격
잡담 그동안 손해 많이 봐왔지만 이번은 역대급이었다
40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비싸게 사고 싸게 팔고 진짜 많이 해 봤지만 이번이 역대급 ㅠ 샌디 그저께 2340에 들어가서 아제 2000에 팔고 나옴 ㅠ 순식간에 1000 가량 증발했네 ㅠ 이 단기간에 이정도 손해는 첨이라 쫌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