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패닉셀한거 후회는 되는데 대충 5퍼 먹은거 보면 https://theqoo.net/stock/4256112412 무명의 더쿠 | 22:01 | 조회 수 432 솔까 별로 나쁘지않은 수익실현이었다는 생각도 듦ㅋㅋㅋ그냥 저점매수에 집착 안하면 걍 좋게 넘어갈수있을거같은데 재진입시 평단이 이전보다 높다는게 신경쓰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