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덱스 200모으다 코덱스 200tr로 갈아탔는데 다시 200으로 돌아옴
무명의 더쿠
|
21:54 |
조회 수 207
200은 평단 7만에 160주거든
200tr 샀는데 다음날부터 떨어지니 다시 오를거 알아도 불안해서 평단오니 팔아버리고 후회하고 똑같은짓 또하고..
걍 비싸도 평단 낮은 200 다시 모으니까
1만원씩 떨어져도 오 추매각인가 싶음
평단이 낮으니까 마음의 평안이 달라
200tr 샀는데 다음날부터 떨어지니 다시 오를거 알아도 불안해서 평단오니 팔아버리고 후회하고 똑같은짓 또하고..
걍 비싸도 평단 낮은 200 다시 모으니까
1만원씩 떨어져도 오 추매각인가 싶음
평단이 낮으니까 마음의 평안이 달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