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요일에 스퀘어보고 이것이 하이닉스인건가!!! 하면서 감탄하다가 팔까 잠시 고민하다가 냅뒀는데 어제 오늘 쭈르륵 흐르는거 보고 두통 씨게옴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처음 하니까 작게 오르내리는거에도 마음이 철렁해..


월요일에 스퀘어보고 이것이 하이닉스인건가!!! 하면서 감탄하다가 팔까 잠시 고민하다가 냅뒀는데 어제 오늘 쭈르륵 흐르는거 보고 두통 씨게옴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처음 하니까 작게 오르내리는거에도 마음이 철렁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2 | 00:05 | 15,28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4,48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478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20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0891 | 잡담 | ㅇㅈㅅ 근데 에볼라는 공기감염 아니라 | 23:14 | 46 |
| 820890 | 잡담 | QLD 83.5달러에 걸어뒀어 | 23:13 | 27 |
| 820889 | 잡담 | 수면매매 드간다 | 23:13 | 12 |
| 820888 | 잡담 | 코닝이랑 삼전기랑 같은 카테고리인가? 2 | 23:13 | 30 |
| 820887 | 잡담 | 인스타보고 계좌만들었는데 괜찮은건가? 1 | 23:13 | 81 |
| 820886 | 잡담 | 샌레 31도 갔었어? | 23:12 | 41 |
| 820885 | 잡담 | 요번에 민주콩고 월드컵 진출해서 에볼라 약간 우려 목소리 있긴 했음 1 | 23:12 | 61 |
| 820884 | 잡담 | ㅇㅈㅅ 아프리카는 마약도 난리인거 같더라 10 | 23:12 | 198 |
| 820883 | 잡담 | 로켓랩레버 물탔어.... | 23:12 | 31 |
| 820882 | 잡담 | 알파벳 320매수 380매도 걸어놓고 애기 먼저 잘게 1 | 23:11 | 60 |
| 820881 | 잡담 | 그렇게 많이 떨어졌나??? 3 | 23:11 | 204 |
| 820880 | 잡담 | 이런날엔 양심x 가격 걸어놓고 잠 | 23:11 | 51 |
| 820879 | 잡담 | 미장 엔비 200 깼네?? 1 | 23:10 | 131 |
| 820878 | 잡담 | 아 몰라 일단 다섯시 알람맞춰놈..하 기술적반등이라도하면 팔아치운다 | 23:10 | 29 |
| 820877 | 잡담 | 미장 안하지만 취침 전 구경왔는데 | 23:09 | 168 |
| 820876 | 잡담 | QLD만 주웠다... | 23:09 | 92 |
| 820875 | 잡담 | 미장 지수만 하는데 2 | 23:09 | 127 |
| 820874 | 잡담 | 오늘같은 날은 그냥 손묶는 게 어때... 4 | 23:08 | 464 |
| 820873 | 잡담 | 코닝은왜오르는거야? 2 | 23:08 | 135 |
| 820872 | 잡담 | 손 묶어야해? 1 | 23:08 | 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