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스퀘어보고 이것이 하이닉스인건가!!! 하면서 감탄하다가 팔까 잠시 고민하다가 냅뒀는데 어제 오늘 쭈르륵 흐르는거 보고 두통 씨게옴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처음 하니까 작게 오르내리는거에도 마음이 철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