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이후로 삼하랑 반도체 묻은 몇개만 올라서
다른데서 크게 물리면 쉽게 손절이 안되긴 했음 한두달 오르겠지? 관망하다가 손절기회 더 멀어졌고ㅠㅠ
순환매가 이렇게 딱 끊겨버릴줄 누가 알았겠음
전쟁이후로 삼하랑 반도체 묻은 몇개만 올라서
다른데서 크게 물리면 쉽게 손절이 안되긴 했음 한두달 오르겠지? 관망하다가 손절기회 더 멀어졌고ㅠㅠ
순환매가 이렇게 딱 끊겨버릴줄 누가 알았겠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 06.21 | 48,06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4,48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478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20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0788 | 잡담 | 크롱신이시여 제발 제발...!!여기 사람이 죽는다구요!!!!! | 22:50 | 1 |
| 820787 | 잡담 | 원래 실발직전까지 롱이라매요... | 22:50 | 12 |
| 820786 | 잡담 | 그만하자 | 22:50 | 30 |
| 820785 | 잡담 | 크롱이 몇주 있어??? 1 | 22:50 | 14 |
| 820784 | 잡담 | 제발 살려주세요 이번에 반만 복구하면 지수만 할게요 람뿌옵 제발 | 22:50 | 12 |
| 820783 | 잡담 | 알트리아 이런날엔 좋구나 | 22:50 | 21 |
| 820782 | 잡담 | 얘들아 진정해 아직 실발전이야 2 | 22:49 | 131 |
| 820781 | 잡담 | 마크롱 허겁지겁 팔앗는데 하필 또 젤 저점에 팔앗네 1 | 22:49 | 59 |
| 820780 | 잡담 | 엄청 와리가리하네 롱숏 | 22:49 | 24 |
| 820779 | 잡담 | 우주가 아니라 지옥임 1 | 22:49 | 35 |
| 820778 | 잡담 | 샌래 마레 절반 매수 완 2 | 22:49 | 75 |
| 820777 | 잡담 | 제발..3차까지 골든벨울리는 카리나..! | 22:49 | 31 |
| 820776 | 잡담 | 팔란아 오늘은 ㅅㅂ 좀 올라라 | 22:49 | 6 |
| 820775 | 잡담 | 로켓랩 스엑빨 받기 전에는 주가 어느정도였어? 1 | 22:49 | 42 |
| 820774 | 잡담 | 국장 오늘 종베해봤는데 ㅈ된거같네 2 | 22:49 | 137 |
| 820773 | 잡담 | 로켓랩 아옥스 대활약으로 계좌 -800 | 22:49 | 34 |
| 820772 | 잡담 | 솔직히 아옥스 탄거 2 | 22:49 | 65 |
| 820771 | 잡담 | 5월부터 주식 시작한 주린이의 종목 1 | 22:49 | 127 |
| 820770 | 잡담 | 마이크론 지금 들어갈 상여쟈 없냐 상여쟈 5 | 22:48 | 163 |
| 820769 | 잡담 | 미장 반도체 메모리 실발 때마다 야랄나네 | 22:48 | 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