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팔란 손절치라고 글 적긴했는데 결국 돈이 안들어오는 종목이어서 그럼 나스닥이 저렇게 오르는데 반대로 가는 주식은 손대면안되는거 그리고 125정도에 있는 장기 지지선 끊어졌기때문에 더 흐를 수 밖에
잡담 팔란떨어지는 이유는 차트에 나와있음
872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계속 팔란 손절치라고 글 적긴했는데 결국 돈이 안들어오는 종목이어서 그럼 나스닥이 저렇게 오르는데 반대로 가는 주식은 손대면안되는거 그리고 125정도에 있는 장기 지지선 끊어졌기때문에 더 흐를 수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