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쪽은 마이크론 기다린다고 무포지션 가니까 잡주들이 많이 튀네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596871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9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