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식 수익으로 사서 제일 잘쓰고있는 명품(?)은 멀버리 코인퍼슼ㅋㅋ
무명의 더쿠
|
20:28 |
조회 수 109
코로나전에 산건데 첫 주식수익으로 산거였엌ㅋㅋㅋ
가죽이 튼튼해서 찢어지지도 않고 겁나 잘쓰고 볼때마다 그때 생각남ㅋㅋ
되게 뿌듯하게 주식으로 벌어서 이런것도 사는구나 하는 기분이었음ㅋㅋ
코로나전에 산건데 첫 주식수익으로 산거였엌ㅋㅋㅋ
가죽이 튼튼해서 찢어지지도 않고 겁나 잘쓰고 볼때마다 그때 생각남ㅋㅋ
되게 뿌듯하게 주식으로 벌어서 이런것도 사는구나 하는 기분이었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