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삼전 바코드 무빙 나올때 좋았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5866767 무명의 더쿠 | 19:17 | 조회 수 205 지렁이 무빙나올때도 ㅇㅇ ㅈㄴ 안정감을 느낌 그러다 빵 치고 올라갈때 ㄹㅇ 짜릿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