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평단 28만원에 35주 / 쏠탑 평단 23000에 210주 있으면 둘 중에 뭘 더 살까? https://theqoo.net/stock/4255860912 무명의 더쿠 | 19:12 | 조회 수 162 아니면 에탑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