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돈 번걸로 저번주에 77만원에 금 47돈 샀다ㅋ https://theqoo.net/stock/4255814132 무명의 더쿠 | 18:32 | 조회 수 495 그새 금값 떨어져서 슬프긴한데 뭐 몇십년 갖고있을거니까..왜 47돈이냐면 골드바 아니고 목걸이 이런것도 사서.. ㅋㅋ 담주에 찾으러 종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