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확실히 삼하는 물려도 편안하구나
195 1
2026.06.24 18:24
195 1

아침에 국수만 먹겠다고 스퀘어 단타치러 갔다가 물렸는데

 

(주식하면서 천만원 넘게 마이너스 뜨는거 처음 봄ㅠㅠ)

 

하닉 오르면 얘도 오르는거 머리론 아는데도 무서웠거든

 

그래서 평단 오자마자 만원만 받고 팔고 나오고

 

지금 하닉 들어가서 물려있는데ㅋㅋㅋ

 

냅두면 오르겠지 그냥 편안하다

 

이런거에 익숙해지면 안될거같은데 나중에 나 어떡하냐ㅋ

 

반도체말고 다른 주식들 사팔할 땐 늘 긴장감 가지고

 

시장 주시하면서 공부도 하고 주식 사팔했는데

 

삼하는 공부고 뭐고 그냥 들어가서 냅두면 먹여주니

 

너무 게을러지고 멍청해지는거같아서 걱정됨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06.22 34,1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275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05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0367 잡담 모두가 마크롱만 주목하는 이상황...조올라 부담스럽겠다... 19:38 5
820366 잡담 기회 못잡고 놓칠수록 저가가 점점 높아지네 19:38 27
820365 잡담 델이 여기까지 올라와주다니 19:37 19
820364 잡담 지금 완전 슈뢰딩거의 마이크론임 4 19:36 118
820363 잡담 하닉 불타서 몇정도면 무난한걸까 1 19:36 31
820362 잡담 주방에도 돈 크게 번 덬들 많구나.. 1 19:36 114
820361 잡담 요즘 닉전 내릴때 샀다가 오르면팔고 반복만 해도 돈벌겠어 8 19:36 133
820360 잡담 전력 사세요! 전력 할인 중입니다! 3 19:35 84
820359 잡담 대건 31층인데 26층 정도까지 물타는거 어떨까 5 19:34 93
820358 잡담 국장 늘푸른 애들만 600이 들어가있음 19:34 47
820357 잡담 근데 하반기에 한국 일본 둘 다 금리 얼마나 올릴까 19:33 23
820356 잡담 아옥스 뭐여 1 19:33 115
820355 잡담 하닉 평단 낮은덬들은 얼마에 팔거임? 13 19:32 268
820354 잡담 얼마전에 키옥시아도 실발하고 엄청 오르지않았어? 3 19:32 191
820353 잡담 하닉 20만원 더 오르면 몇주 팔아야겠다 19:32 65
820352 잡담 미래는 되게 빠릿하게 일하네 공모주 19:31 67
820351 잡담 마이크론 저번실발 전쟁중에 했었지?? 그때 나 상승에 베팅하고 muu 10주샀는데 2 19:31 216
820350 잡담 글 연어하다보면 2 19:30 145
820349 잡담 앞으로 환율 내릴만한 요인이 금리인상 빅스텝밖에 없는듯... 19:30 61
820348 잡담 하닉 못산덬들 7월 금리인상 이슈때 또 내릴수 있으니 섣불리 추매 금지 3 19:30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