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단타로 2~3만원 벌고 빠지고 벌고 빠지고 반복했던 애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음ㅠ 원래 4주만 있던거 조금씩 불타서 16주 됐고 10주정도 더 살 수 있긴한데 기관이 저렇게 연속적으로 사고있어서 쟤도 리밸런싱?대상인가 싶어서 판단이 안서네.. 투신자판인거 알고 다양한 의견 들어보고싶어..! 토스커뮤는 맨날 싸우거나 잡담만 올라오더라고..
잡담 소부장 갖고있는거 있는데 그냥 익절할까 아님 더 불탈까..?
7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