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실발 새벽 5시랬나? https://theqoo.net/stock/425578130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52 샌디 마크롱 쏙쓸 어제 다 정리하고 새로 들어가야 하는데 일찍 자고 5시쯤 일어나서 볼까. 밤 새면 낼 국장 보는 거 지장있을 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