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처음 시작했을때 하닉 877000원에 38주 샀는데
떨어졌을때 패닉바잉 하고 밑에서 입벌리다 훅 올라서 내가 판 가격보다 비싸게 다시 삼
<= 이거 n 번 반복해서 지금 평단 190에 주수 20으로 쪼그라듬 (아 근데 수익실현 500정도 하긴 했음 중간에)
ㅅㅂ 38주 고대로 나눴으면 1억인데 ㅈㄴ 아까워 뒤질거같아 ㅠㅠㅠㅠ
나는 저점을 잡을 수 없는 닝겐이구나 메타인지 한 후 절대 패닉바잉 안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