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코스피 지수가 하루에 10퍼 떨어지고 다음날 5퍼 오르고 이런 미친 장이니 말 안하지 보통은 변동성 줄어들고 상승 추세로 전환되는거 보고 들어가라고 함 그래도 사실 10퍼 20퍼 덜 먹는거지 장기로 보면 여전히 좋으니 ㅇㅇ
잡담 요즘 주식장이 특이해서 그렇지 원래는 떨어지는 칼날에 잡지 말고 추세 전환될때 잡으라는 말 많음
30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