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안 사고 기다리는 건 이유가 있는 건데 https://theqoo.net/stock/425576288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28 마크롱 실발 때문에 조심하는 건 당연한 건데 기회 줬는데 안 산 건 네 탓이다 하는 건 이해가 안 감 무슨 도박하는 것도 아니고 무조건 상승할 거라고 본인이 신내림이라도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