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마크롱 실발 때문에 조심하는 건 당연한 건데 기회 줬는데 안 산 건 네 탓이다 하는 건 이해가 안 감
무슨 도박하는 것도 아니고 무조건 상승할 거라고 본인이 신내림이라도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