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봉 양봉은 분절이고 음봉은 장대라서 260까지는 금방 흐를거 같은데 과연 차트대로 될지는 봐야알겠네 얘는 차트보는게 의미가 없는데 앱장은 말을 듣나
잡담 하닉 차트상은 흐르는 차트인데
27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분봉 양봉은 분절이고 음봉은 장대라서 260까지는 금방 흐를거 같은데 과연 차트대로 될지는 봐야알겠네 얘는 차트보는게 의미가 없는데 앱장은 말을 듣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