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단땜에 다른계좌 뚫어서 산다 이런 사람말고 진짜 아예 안타는사람나 약간 수익률 부심땜에 지금까지 안탔는데 200넘고나서 갑자기 포모 엄청옴 근데 타려니 또 이 가격엔...이렇게 되서 진짜 정신병 레전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