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tsmc랑 같은 방법으로 하닉도 상장하는 거라 기대하는 거 https://theqoo.net/stock/4255731625 무명의 더쿠 | 17:15 | 조회 수 216 지금은 하닉이 2위인데도 마이크론보다 싼데 미국에 상장하면 더 오를 거라고 예상하는 거 반도체가 끌고 가는 장이라 수급도 좋을 거라 보는 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