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발 발표가 한 새벽 3-4시 이때쯤이면 본장 상황을 좀 보기가 좋은데 앱장시간대라 고민이되네 걍 내가 가격대를 정해놓고 그거에 맞게 분할로 들어가는게 베스트인걸 알겠긴한데 으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