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도 많지 않으면서 남들이 수익 몇백 몇천씩 내는거 부러워하며 나도 그만큼 벌어야 된다는 강박생기고 투기심에 사로잡혀 잘못된 방향으로 간듯ㅠㅠ걍 적게 벌더라도 안정적으로 굴려보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