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수익 몇프로야...? https://theqoo.net/stock/4255684424 무명의 더쿠 | 16:36 | 조회 수 1037 난 -6프로... 주식 시작한지 두달차고 시드1000이한데 전부다 파란불 처음봐가지고ㅠㅠ 이거 오르긴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