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다보면 과욕이 화를 부른다는 말이 딱 맞아 https://theqoo.net/stock/4255682339 무명의 더쿠 | 16:34 | 조회 수 166 천원에 살수있는거 욕심내다가 10만원일때 사고더 싸게 살수있을것같아서 팔았다가 그 가격에 못사고더 많이 벌수있을것같아서 샀다가 쳐물리고주가는 잘못이 없어 다 내 욕심이었던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