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막판에 국장 안좋았어? https://theqoo.net/stock/4255656230 무명의 더쿠 | 16:15 | 조회 수 101 낼 코스피좀 올라야 코덱200 매도하는데 ㅠㅠ 뭐 외기들 다 팔고 이득봤다는 글 마니본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