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들어간 거라 팔지 말지 고민된다 ㅋㅋ 뭔가 다 하락을 생각하니까 개미 생각 반대로 오를 것 같기도 해... 그치만 여태 실발 떨군 거 보면 재료 소진일 것 같기도 해.......
잡담 다들 오늘 팔 거야 아니면 홀딩?
551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 들어간 거라 팔지 말지 고민된다 ㅋㅋ 뭔가 다 하락을 생각하니까 개미 생각 반대로 오를 것 같기도 해... 그치만 여태 실발 떨군 거 보면 재료 소진일 것 같기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