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조마조마한 것두 짜증나구 평단도 333이라서 요기까진 이번달에 몇 번은 오지 않을까 싶기두 하고
주식 보느라 요즘 일을 제대로 못 해서 팔았어 ㅜㅜ
어쨌든 익절이니까 익항옳 ㅎㅐ주라 ㅋㅋ
삼전 나중에 다시 들어갈게!!!
매일 조마조마한 것두 짜증나구 평단도 333이라서 요기까진 이번달에 몇 번은 오지 않을까 싶기두 하고
주식 보느라 요즘 일을 제대로 못 해서 팔았어 ㅜㅜ
어쨌든 익절이니까 익항옳 ㅎㅐ주라 ㅋㅋ
삼전 나중에 다시 들어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