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전자는 외인이 매수중인데 왜 떨어지는지 https://theqoo.net/stock/4255572809 무명의 더쿠 | 15:11 | 조회 수 177 대덕전자 들어가고 싶어서 관종에 넣고 염탐하는데 이 가격에 신규진입 괜춘? 외인은 계속 들어오는즁 근데 왜 가격은 번지점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