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이 아까 9600대일때 살걸 나두고 갈까봐 쫄리네 https://theqoo.net/stock/4255561009 무명의 더쿠 | 15:01 | 조회 수 213 ㅠㅠ가취가욥 에탑~~~다시 안 내리나… 뭔가 실발 선반영 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