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발언 하닉2주이상 매수 생각없는 사람 사팔하지 마라고 하고 싶다 https://theqoo.net/stock/4255554174 무명의 더쿠 | 14:56 | 조회 수 381 저점 잡는거 너무 어렵고 물타기도 안되고 마음만 아파그냥 꼬옥 갖고 있거나 etf매매해서 대응할 수 있게 주식했으면 조켓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