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쏠 천천히 오르고 순환매 공구템 돌던 시기에 젤 재밌긴했네 https://theqoo.net/stock/4255552280 무명의 더쿠 | 14:55 | 조회 수 244 똑똑이들이 수급이랑 기업전망이랑 핵심기술 같은거 알려줘서 남는돈으로 조금 드가고 커피값, 저녁값 벌고 나오던 시기가 재밌었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