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릴때 추매 잘하니 ? 난 진짜 손이 안나가서 죽겠다 https://theqoo.net/stock/4255545980 무명의 더쿠 | 14:49 | 조회 수 150 내릴때 추매를 해야 수익도 불어나는데 걍 가마니 있으니 스트레스만 받네머리로는 빠질때 사야지 백번 생각하는데 손이 안움직여서 못샀네이러다 빨간불보고 종가에 눈집혀서 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