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파랄때사서 빨갈때 팔면되잖아ㅡ..ㅡ
539 8
2026.06.24 14:45
539 8

왜반대로??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6 00:05 10,77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16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05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9936 잡담 하닉이 이번에 좀 다졌어요? 17:07 0
819935 잡담 역시 기존 자사주로 했으면 좋았을텐데 얘기나오네. 근데 최태원이 그럴리는 없어보였어 17:06 55
819934 잡담 그래도 오늘은 코스닥 2개 탈출했어.... 17:06 16
819933 잡담 음 내일 사야지하고 보고 있는데 오늘보다 조금 비싸거나 비슷하게 살거같음 17:06 39
819932 잡담 메모리 2배 레버 저건 한국인들 얼마나 하려나 5 17:06 74
819931 잡담 오늘 오르는거보니까 마이크론으로 맞을거란 확신이 커짐 17:06 137
819930 잡담 하닉 종가에 1주 사려고했는데 이미 7만원이나 올랐네 1 17:05 121
819929 잡담 삼전기 내일 사도 될까요? 17:05 25
819928 잡담 한전도 KEP이라는 이름으로 미국에 상장되어있죠... 17:05 49
819927 잡담 하닉 오늘 저점이 몇이야? 3 17:05 130
819926 잡담 전기는 힘을 잃었다... 다 스퀘어갔나바 1 17:05 123
819925 잡담 하닉 내일 한번만 떨궜다가 올라가주면 안되니 17 17:05 315
819924 잡담 하닉 또 일케 오르면 5 17:04 456
819923 잡담 마이크론 실적발표 이후엔 떨어지는 편이야? 3 17:04 122
819922 잡담 스퀘어 1818에 샀다 1 17:04 126
819921 잡담 ISA 신탁형 가지고 있는데 내일 나스닥 상품 들어가는거 17:03 33
819920 잡담 크롱맘들도 실발 라이브 안봄? 5 17:03 107
819919 잡담 아까 안그래도 사무실 사람들끼리 왜 하닉 adr 확정 안날까 그랬는데 17:03 165
819918 잡담 하닉 사여!? 7 17:03 429
819917 잡담 그냥 모든 설명 다 빼고 단순히 기존에 adr승인 나면 희석률이 2~3%로 예상된다했고 5%면 하닉 하락이라고 했는데 3 17:03 285